남인도 도시의 문화적 풍부함과 자연적 다양성은 일년 내내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수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입니다. 남인도 지역은 북쪽의 데칸에서 시작하여 남쪽의 케이프 코모린으로 끝나는 인도 반도 전체를 포함합니다. 이 지역은 반도 데칸 고원에 위치하며 서쪽은 아라비아해, 남쪽은 인도양, 동쪽은 벵골 만과 접해 있습니다. 인기 있는 남인도 도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방갈로르:
이것은 여러 하이테크 소프트웨어 및 기술 기반 회사 때문에 ‘인도의 실리콘 밸리’라고도 불리는 Karnataka 주의 주도입니다. 인도의 국제적인 도시 중 하나로서 전통적인 관습과 신념이 엮인 현대 문화의 병치된 아름다움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은 공원과 정원, 가로수가 늘어선 거리, 인상적인 건물과 활기찬 시장으로 유명한 인도 남부의 인기 있고 가장 많이 방문한 도시 중 하나입니다. 방갈로르 여행 중 관광객들에게 잘 알려진 명소로는 티푸 술탄의 여름 궁전, 쿠본 공원, 랄 바그 공원, 방갈로르 궁전, 아타라 카체리, 성 마리아 대성당 등이 있습니다.
첸나이:
이것은 벵골만의 코로몬달 해안에 위치한 타밀 나이두 주의 주도입니다. 마리나 비치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긴 해변, 기념비 부달 적인 건물, 역사적인 사원, 예술과 문화로 유명한 인도의 4개 대도시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또한 여러 문화 행사가 개최되는 Carnatic Music의 중요한 중심지이기도 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매년 열리는 Madras Music Season입니다. 첸나이의 인기 있는 관광 명소로는 반달루르 동물원, 마리나 비치, 비를라 천문관, 산 토메 대성당, 긴디 국립공원, 스리 파르타사라티 사원, 세인트 조지 요새, 브리지 비치 등이 있습니다.
함피:
함피는 15세기 Vijyanagar Empire의 매혹적인 유적지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학적 즐거움의 땅입니다. 이 장소의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이기도 한 500개 이상의 유적지입니다. 이 기념물은 Vijyanagar Empire의 장인이 소유한 석조 조각의 건축학적 경이로움의 완벽한 예입니다. 조각된 돌의 아름다움은 세계 여러 지역에서 온 수많은 관광객과 예술 애호가 및 고고학자들을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Vittala 사원, Kadalekalu Ganesha, Queen’s Bath, Dasara-dibba 또는 Mahanavami-dibba 및 Lakshmi Narasimha가 인기 있는 명소입니다.